본문 바로가기
셀러허브 소식

‘ID 하나로 20개 쇼핑몰에 동시 판매’ 입점형 쇼핑몰 통합관리 ‘셀러허브’ 각광

2/3 전에 뉴스 다음 뉴스

‘ID 하나로 20개 쇼핑몰에 동시 판매’ 입점형 쇼핑몰 통합관리 ‘셀러허브’ 각광

바야흐로 온라인 쇼핑 없이는 제대로 물건을 살 수 없는 시대가 현실이 됐다. 전에는 오프라인에서 구매하던 제품을 하나 둘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었지만, 요즘은 온라인 시장이 아니면 아예 살수 없는 물건들도 적지 않다.

온라인 시장이 급증하면서 대기업은 물론이고 중소형 기업부터 처음 장사를 시작하는 소규모 셀러까지 쇼핑몰 입점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이에 국내에서 유일하게 입점형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셀러허브(대표 추연진)는 ID 하나로 20여개 쇼핑몰에 상품을 한 번만 등록하면 자동으로 노출하여 판매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판매자들의 큰 호응을 얻어내고 있다. 

셀러허브 ID를 하나 생성할 경우 각 쇼핑몰에 입점 심사나 별도 가입 없이 한번에 노출 및 판매가 가능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셀러허브를 통해 동시 판매 가능한 쇼핑몰은 SSG, 롯데아이몰, CJ몰, GS샵, 지마켓, 옥션, 11번가, 쿠팡, 이지웰 등 20여개다.

판매자들은 셀러허브의 ID를 통해 한번 상품을 등록할 경우 종합쇼핑몰, 전문 쇼핑몰, 오픈마켓, 소셜커버스, 복지몰까지 모두 한번에 상품 등록 및 판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판매자가 그동안 할애해왔던 시간과 노력을 줄여준다. 현재 셀러허브의 누적 거래액은 724억원, 누적 상품수는 36만개, 누적 주문수는 169만건, 입점 셀러는 1700업체에 달한다.



특히 셀러허브는 통합정산시스템의 효율성이 뛰어나고 업계 최저 수수료를 자랑하기 때문에 판매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어느 쇼핑몰에서 판매가 이루어지든 모든 주문건을 모아 통합 정산하기 때문에 쇼핑몰 하나하나 따로 정산할 필요가 없어 시간이 절약됨과 동시에 불필요한 추가비용이 없다. 

더불어 셀러허브는 물류대행, 상품촬영대행, 상품홍보 영상 촬영 대행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 중소형 업체들에게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물류대행의 주문 건 당 1,000원의 대행를 받고 배송 및 창고 운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 판매가 처음이거나 상품 촬영에 자신이 없는 경우에도 SNS 시대에 걸맞는 홍보 영상 대행 서비스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셀러는 다른 부분에 신경쓰지 않고 오직 제품에 집중할 수 있다.

셀러허브는 월 5만 5천원의 합리적 가격으로 최대 20여개 쇼핑몰 통합 판매가 가능하며, 쇼핑몰의 경우 연동 제휴 서비스를 통해 셀러허브에 등록된 상품을 판매하고 API 개발 연동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셀러허브의 입점을 희망하는 업체는 공식 홈페이지 방문을 통해 보다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서비스 문의를 통해 1:1 맞춤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원문보기 2018-11-05
  1. 1
  2. 2
  3. 3